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청소연구소 쿠폰으로 쉽고 저렴하게 집청소 끝내기!

by N년차대학원생 2024. 8. 22.
반응형

 
 

 

목차

    안녕하세요, 여러분~! 바쁜 일상 속에서 집 청소가 부담스러우셨던 적, 다들 있으시죠? 저도 그렇다 보니 집안일이 쌓여만 가고, 주말엔 겨우 청소만 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. 그런데 요즘, 청소연구소 앱 덕분에 집이 반짝반짝해졌어요!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싹 사라졌답니다~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본 청소연구소 쿠폰 사용 방법과 할인 더 받는 법 서비스 후기를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해요. 바쁜 20~30대 여러분에게 딱 맞는 서비스라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! 😄

    청소연구소, 정말 쓸만한가요?

    저는 청소연구소를 알게 된 후, 바로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해봤어요. 청소연구소는 간단하게 집 청소를 예약할 수 있는 앱인데요, 바쁜 일상에 지친 저 같은 사람에게 정말 딱이더라고요~! 특히, 처음 가입하면 주는 만원 쿠폰으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.

    1. 앱 설치와 쿠폰 사용법

    먼저, 청소연구소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, 기본 5천원을 주는데 저는 지인 추천을 통해 청소연구소 할인쿠폰 만원을 받을 수 있어요. 저는 이 쿠폰을 받아서 첫 번째 청소를 예약했는데요~ 게다가 하나카드 링크 혜탁으로 10% 할인 받아서 5만 5천원 정도의 청소비용이 4만 원으로 줄었답니다! 게다가 KT vip 포인트로 5천원 할인쿠폰을 줬어요. 쿠폰과 할인이 많아서  왠지 더 득템한 기분이 들더라고요ㅎㅎ

    청소연구소 쿠폰 : 8668284

    를 입력하면 10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!

    2. 청소연구소 서비스,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집 청소를 예약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했어요. 회원가입 후 집 주소와 평수를 입력하면, 가정집 청소사무실 청소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, 저는 집 청소를 선택했답니다. 청소 주기는 1회 청소, 정기 청소, 부분 청소로 나뉘어 있는데, 저는 정기 청소를 선택했어요~ 정기적으로 집 청소를 맡기니 매번 깨끗한 집에서 지낼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! 😊

    3. 청소연구소 매니저님, 믿을 만한가요?

    청소연구소의 매니저님들은 5단계의 집 청소 교육을 수료한 전문가들이라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. 제가 예약한 시간에 정확히 도착하셔서, 꼼꼼하게 집안 곳곳을 청소해주셨는데요~ 진짜로 하나하나 빠짐없이, 세심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동이었답니다! 특히 거실, 복도, 화장실, 안방, 부엌 등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서, 집이 새집처럼 변했어요! 💖

    4. 청소연구소의 서비스 범위

    청소연구소에서는 다양한 청소 범위를 제공해요. 거실, 방, 주방, 화장실 등 집안 곳곳을 청소해주는데, 특히 주방에서는 식탁 위 정리 및 설거지, 가스레인지 및 인덕션 위 기름때 제거, 싱크볼 및 거름망 세척까지 깔끔하게 해주셨어요. 또한, 정기 이용 시 가스 후드 망 청소냉장실 간단 청소도 협의 후 가능하다고 하니, 주기적으로 관리 받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!

    5. 청소연구소, 추천하는 이유

    제가 청소연구소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,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에요. 특히 쿠폰을 활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죠~!
     
    그리고 매니저님들이 정말 친절하고, 전문적으로 청소를 해주셔서 집안일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었답니다. 매번 쌓이는 집안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20~30대 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드려요~!

    청소연구소 할인쿠폰 : 8668284

    를 입력하면 10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!
     

    #청소연구소#가사도우미#청소후

    청소연구소 할인쿠폰 : 8668284
    반응형